본문 바로가기

간식,도시락

바쁜 아침 간단하고...양파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샌드위치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제 막둥이 동생이 고1이거든여...
아침에 6시면 일어나, 씻고 준비하면, 밥 먹을 시간도 없이...7시면 학교에 가네요...
또....저녁에는 밤 11시까지 야간자습을 해...밤11시가 넘어야 집에오고요...
저도..고등학교 3년동안 그런 생활을 했던것 같은데...
요즘 제 동생을 보면....내가 고등학교때 어떻게 다녔는지.....-.-
암튼...오늘은 넘 힘들어하는 동생을 위해서 샌드위치를 싸서 보냈습니다..
제 동생은 샌드위치를 느끼하다고 별로 안좋아하는데....
제 샌드위치는 재료도 별로 안 들어가는데...느끼하지도 않고, 넘 맛있다고 잘먹습니다...^^(제 자랑 하는것 같네요~~ㅋㅋ)
전...샌드위치에 양파를 조금 다져서 넣습니다..
아마 이 양파때문에, 느끼한 맛이 좀 덜할거예요~~
자...그럼 소연이의 얼렁뚱땅 샌드위치를 만들어볼까요?~~


 재 료 : 삶은달걀 6~7개, 오이 1/2개, 양파 1/4개, 햄샌드위치스프레드, 식빵, 딸기잼
(5~6조각을 만들수 있습니다.)

 

1. 달걀 6~7개를 삶아, 으깨놓습니다.
(삶아놓고, 약간 따뜻할때 으깨줘야, 잘 으깨져요~~전, 비닐장갑끼고, 주물럭~주물럭해서, 으깨주었어요~)




2. 오이 1/2개, 양파 1/4개를 잘게 다져서 놓습니다.



3. 으깨놓은 달걀과, 다져놓은 오이,양파에, 햄샌드위치스프레드 소스를 넣고, 골고루 섞어 속재료를 만들어 놓습니다.
(일반, 마요네즈소스보다, 햄샌드위치스프레드 소스로 만들어야 맛이 있어요.~~ 약간...되직하게 만드세요~~)


   

4. 기름기 없는 팬에 식빵을 살짝 구워주세요~~

  

5. 식빵위에, 딸기잼을 바르고, 그 위에 만들어놓은 샌드위치 속재료를 넣습니다.
(치즈나....본인이 원하는 재료를 더 넣으셔도 되요~)

6. 바쁜아침...간단하게...또, 양파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양파를 먹일수 있는^^ 담백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..
(속재료를 미리 만들어...냉장고에 넣었다가, 바쁜 아침에 빵만 구워 속재료만 넣고 드셔도 되요~~)



가시기전에아래 공감버튼을 한번클릭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^^